생활 영어 - 직장에서 업무 관련 제안을 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영어 예문

2023. 3. 17. 17: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직장에서 업무와 관련된 제안을 할 때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영어 예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I suggest we have a meeting to discuss

the progress of this project.

(나는 우리가 이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할 것을  제안합니다.)

 

(2) I suggest we establish a clear

communication channel to avoid

misunderstandings.

(나는 우리가 오해를 피하기 위해 명확한 소통 창구를 마련할 것을 제안합니다.)

 

(3) I suggest we create a training program to

improve our skills.

(나는 우리가 우리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4) I suggest we conduct a survey to gather

feedback from our customers.

(나는 우리가 우리 고객들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실시할 것을 제안합니다.)

 

(5) May I suggest that we hold a meeting to

discuss this project further?

우리가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논의하기 위해 회의를 열 것을 제안해도 될까요?

 

(6) I suggest we create a rewards program to motivate our team.

(나는 우리가 우리 팀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7) Maybe we should suggest to upper

management that we hire an additional

team member.

(아마도 우리는 추가 팀원을 고용할 것을 고위 경영진에게 제안해야 할 것입니다.)

 

(8) I suggest that we establish a timeline for

completing this project.

(나는 우리가 이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한 일정을 정할 것을 제안합니다.)

 

(9) I suggest that we divide the workload

evenly among team members.

(나는 우리가 팀원들 간에 업무량을 균등하게 나누는 것을 제안합니다.)

 

(10) I suggest that we streamline our

processes to increase efficiency.

(나는 우리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절차를 간소화할 것을 제안합니다.)

반응형